본문 바로가기

music

하이라이트 - 얼굴찌푸리지말아요(노래듣기/가사)




하이라이트 - 얼굴찌푸리지말아요



오늘따라 유난히 웃지 않는 

네가 왠지 슬퍼보여

무슨일이 있냐는 나의 말에 

괜찮다며 고갤 돌려


너의 눈물 한방울에 

내 하늘은 무너져 내려

깊게 내쉬는 한숨이 내 맘을 찢어

난 너의 빛이 될게 

그림자를 거둬줘 이제 

그 천사 같은 얼굴에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모두 맡겼으면 해 Ma baby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aby 넌 웃는게 더 예뻐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숨기지말고 내게 말해줘

아무말 없이 널 안아줄게

내 품 안에서 네 상처

다 아물 수 있게


늘 아름다운 것만 담아주고 싶어

예쁜 두 눈에

미소만 짓게 해줄게 그 입술에 

난 너의 빛이 될게

그림자를 거둬줘 이제

그 천사 같은 얼굴에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너의 슬픔 조차도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Ma Baby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모두가 떠나도 난 너만 있으면 돼

그렇게 내 안에서 행복하길 원해

널 지킬 수만 있다면 아깝지 않아 

내 세상마저도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아는 기자 언니가 하이라이트 취재 간다길래 뭔소린가? 못알아 듣고있는데 

비스트 새이름이라고 해서 아...!......... 그제서야 알아듣는 나는 옛날사람 ㅋㅋㅋ

얼굴찌푸리지말아요란 노래 제목에 컬투 생각이 먼저 난 나는 아재감성'ㅁ'


하지만 누나가 너희 노래 격하게 아낀다?!

아이돌 1알못이지만 그래도 너네 노래 꽤 좋아해 ㅋㅋㅋㅋ 내주변에 너희 좋아하는 누나팬들이 많아서 

옆에서 귀동냥으로 듣다보니 노래 느무 좋더라




8년차 신인이라는 타이틀이 어쩐지 내가수 생각도 나게 하고 


응원한다 너희 노래가 역시나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