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듣기/가사)

 

 

안녕, 오늘도 같은 자리 버스 창가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 Hi

역시 넌 받아 주지를 않네

인기 많고 잘생긴 넌 내게만

그렇게 쌀쌀하게 굴더라

 

 

근데 Last Night 기억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다음부터 모른척, 아닌 척해도

You Have to Know that

확신을 해야 돼 넌

 

그날 넌 내가 좋다고 했어 Yeah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 I'm your girl friend

And You're my Boy 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몰래 오늘도 도서관 맨 앞자리에

기대 앉은 네게 인사를 해 Oh Boy

역시 넌 받아 주지를 않네

인기 많고 잘생긴 넌 내게만

그렇게 쌀쌀하게 굴더라

 

 

근데 Last Night 기억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그 예쁜 가로등 아래서

넌 내가 좋다고 말했어

 

다음부터 모른 척, 아닌 척해도

You have to know That

확신을 해야 돼 넌,

 

그날 넌 내가 좋다고 했어 Yeah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n I'm Your Girl friend

And You'r my Boy 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Oh~

 

널 참 많이 좋아하는 난데

우린 이어질 수 없는걸까

내 긴 교복 치마가 부끄러워 초라해 Yeah

네 곁엔 항상 키 크고 예쁜 애들이 넘치는데 Woo~

 

If you Like me, If You Love me Yeah~

 And Then I'm Your Girl Friend

And You're my Boy 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x2)

 

 

 

 

 

* 요즘 제일 많이 듣는 볼빨간 사춘기  슈스케6 참가자였다는것은 데뷔하고 한참후에 알게된 사실

(전 오디션 프로그램을 안봐요 경쟁과탈락을 보는게 내 일처럼 슬프고 힘들달까...ㅋㅋ)

 

악동뮤지션도 그렇고 믿고듣는 zico도 그렇고 요즘 어린 친구들이 노래를 어쩜 이렇게 잘쓰는지

덕분에 듣는 귀는 풍요롭다